[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올해도 '2024 특성화고 고입설명회'를 진행하는 (주)이루다교육은 24년이 넘는 기간 동안 특성화고 학생들만을 전문적으로 교육해왔다.

(주) 이루다교육은 특성화고 고입부터 취업, 진학, 재직자특별전형 면접반 등 특성화고와 관련한 주요 사항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설명회에서는 특성화고에서 취업과 진학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 특성화고 학생들의 진로 정보와 함께 취업 정보, 진학을 위한 입시 정보'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강연은 총4부로 진행되어있고 취업, 대입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올해 특성화고 설명회에서는 특별히 1부에 '특성화고 전형 취업컨설팅' 분야를 추가해 실제 특성화고 졸업 후 대기업 인사팀 채용담당자 출신 엄지혜 컨설턴트가 '특성화고 졸업후 대기업 인사팀에 입사한 모든 노하우 100% '란 주제로 특성화고 취업에 대해 강연한다.

1부 강연에서는, 학년별 전략적 준비 노하우와 특성화고졸 취업 전형 채용의 프로세스가 주를 이룰 것이며, 2부와 3부에서는 특성화고 학생들의 수시 전형, 정시 전형에 대한 내용들이 소개된다.

이번 경기 북부 지역 설명회에서는 일산 주엽 캠퍼스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이루다교육의 특성화고 브랜드인 역전타에듀 일산 주엽 캠퍼스에서는 경기영상과학고, 신일비즈니스고, 일산고등학교, 일산국제컨벤션고등학교, 고양고등학교 등과 관련하여 심도있는 대학 진학 설명회가 준비되어 있다. 학부모님들과의 질의응답 시간도 갖을 예정이어서, 학생과 학부모님 모두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이루다교육 정상화 대표는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이 취업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에 대한 대안으로서 대학진학을 생각하는 학생들이 많아졌다.”면서 "특성화고 졸업생, 특성화고 재학생뿐만 아니라 특성화고로 진학을 고민하는 중3학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이루다교육은 특성화고 전문교육 브랜드인 '역전타에듀학원'을 24년 넘게 운영해오고 있으며, 특성화고에서 취업과 진학 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진로를 연구해오고 있으며 특성화고의 정체성인 고졸채용 분야에서의 입지도 키우고 있다.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10월의 ㈜이루다교육&역전타에듀 진로진학 설명회”에 대한 일정과 자세한 사항은 역전타에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 사전접수는 2023년 8월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