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산모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는 송파고은빛산부인과(대표원장 이기주)는 지난 8월 27일~28일, 1박 2일간 롯데리조트 속초와 함께 ‘송파고은빛 산부인과x롯데 리조트 속초 D라인 캠프’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포토존 촬영, 송파고은빛 오소영 원장의 임신과 분만 관련 강의, 기저귀 케이크 만들기, 굿나잇 요가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이외에도 캠프 참가자 대상 인피니티풀 무료 이용과 웰컴 키트 선물 등 다채로운 혜택을 통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송파고은빛 산부인과는 임신부터 태교, 분만과 육아까지 전 영역을 아우르는 송파구 대표 분만 산부인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D라인 캠프는 산모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즐거운 임신 기간을 선물하기위해 준비한 행사라고 말했다. 특히 기저귀 케이크 만들기는 송파고은빛산부인과에서 운영 중인 산모교육센터 인기 강좌중 하나로, 산모가 직접 아기를 위한 기저귀 케이크를 만들어본다는 측면에서 커다란 호응을 얻고 있다.

D라인 캠프에서 강의를 진행한 송파고은빛산부인과 오소영 원장은 ‘D라인 캠프 태교 여행에 참가한 산모들은 대부분 20주 이상의 산모로 설렘과 걱정이 공존한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걱정되는 부분은 덜고, 아기와의 만남을 기대하는 마음은 더욱 커졌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송파 대표 산부인과로 자리를 지키며, 원칙 중심의 진료로 알려진 송파고은빛산부인과는 여성 친화적인 진료 환경 확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산모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