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오는 30일까지 보쉬의 전문가용 각도절단기 구매 시 전용 거치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강력한 각도절단기 제품과 부속품 일체를 경제적으로 구매하고 작업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컴팩트한 크기 및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유선 슬라이딩 각도절단기 ‘GCM 8 SDE’ △광범위한 절단 능력의 유선 슬라이딩 각도절단기 ‘GCM 350-254’ △유선 동급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바이터보 충전 각도절단기 ‘GCM 18V-216’으로 총 3종이며, 3종의 각도절단기 구매 시 전용 스탠드인 ‘GTA 2500’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간 내 대상 제품 구매 후 구매 영수증 이미지를 찍어 보쉬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고,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제품 1개 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각도절단기 3종을 모두 구매할 경우 각각의 전용 스탠드를 모두 증정해 최대 3개까지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특히 충전 공구인 ‘GCM 18V-216’의 경우 18V 충전공구 구매 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딜 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으로 수령한 제품과 해외 직구 제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GCM 18V-216’은 보쉬의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기술을 적용해 보쉬의 ProCORE 18V 프리미엄 배터리와 함께 사용 시 유선 동급의 강력한 절단력을 발휘한다. 컴팩트한 크기 및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이 좋아 편리하며, 최적화된 공구 설계로 216mm 톱날 기준 70mm의 깊이까지 절단이 가능해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보쉬의 각도절단기는 전용 스탠드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안전한 작업이 가능하고, 특히 스탠드에 내장된 사이드 익스텐션은 자재 받침대를 양쪽으로 연장할 수 있어 길이가 긴 자재 작업 시 실용적이다”며 “앞으로도 전문 작업자를 위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