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 리뉴얼을 단행한 슬로우글로우가 오는 19일 오후 5시,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이너뷰티 구미 5종’을 출시, 본격적인 변화의 바람을 일으킨다.

슬로우글로우는 즐겁게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2535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이너뷰티 아이템을 선보여 왔다. 최근 이너뷰티 카테고리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 슬로우글로우는 이너뷰티 제품 외에도 키링, 파우치 등 브랜드 색채를 녹여낸 다양한 굿즈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한다.

리뉴얼 후 처음 출시하는 신제품 이너뷰티 구미 5종은 기존 인기 아이템 ‘인탱글 글램 구미’의 특성과 컨셉을 확장한 라인업이다. 프랑스산 비오틴 고함량의 구미형 이너뷰티 제품 ‘인탱글 글램 구미’는 특유의 상큼함과 쫄깃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영양 불균형에 노출되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어 간식 대신 소비되기도 했다.

더욱 다양한 성분의 이너뷰티 구미를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여 추가된 이너뷰티 구미는 ▲피치핏치 콜라겐 구미 ▲비타민 씨트롱 구미 ▲글로우 터치 온 구미 ▲블루밍 아르기닌 구미 등이며, 앞에서부터 콜라겐, 비타민C, 글루타치온, 아르기닌 등을 주 성분으로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다음 달, 성수동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슬로우글로우의 색채를 더욱 진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