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현대돌침대는 추석맞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 풍성한 한가위’ 행사는 현대돌침대의 최신 제품으로 ‘옥산가’와 콜라보로 개발한 옥침대, 옥소파 시리즈, 그리고 새로 선보인 브랜드 ‘포그니처’의 온열 침대와 온열 소파 시리즈를 대상으로 얼리버드 특가전을 진행하며, ‘춘천옥 그린’이 장착된 옥침대와 옥소파 21종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연장 진행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본적토 찜질기 또는 목, 어깨 안마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현대돌침대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생활 가구 브랜드인 포그니처의 신제품을 특가전에 포함했다. 포그니처는 모던한 감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침대는 4개의 와이드 서랍과 대형 수납공간을 갖춰 좁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침대 헤드에는 LED 무드등이 장착되어 있으며, 취침 전 독서 등을 위한 편의성을 제공하고 USB 포트도 탑재되어 스마트폰 충전에 용이하다.

포그니처의 소파는 다양한 공간 활용을 고려한 제품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팔걸이를 통해 기능적인 소파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등받이 기능을 가지고 있어 와이드한 사이즈의 데이베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전에 진행했던 ‘춘천옥 그린’ 할인 이벤트를 고객들의 요청으로 연장 진행하여 최대 53% 할인된 21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제품을 구매자들에게는 금액대 별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돌침대 홈페이지 및 가까운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