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트렌디한 반려용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펫 브랜드 '와일드원'이 오는 10월4일 신규 런칭해 국내 고객들을 찾아간다.

국내 공식 수입사인 '(주)유원(대표 김창진)'에 따르면 와일드원은 프리미엄 반려용품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정립하는 글로벌 펫 브랜드로 대담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력을 통해 전 세계 반려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건히 확보하고 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여러 SNS에서 와일드원이 소개되며 트렌디한 반려용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일례로 하네스, 강아지 리드줄 등의 용품들은 혁신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수요층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와일드원 아이템은 반려동물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운데 대담하고 세련된 색상 및 디자인을 적용하는 것이 포인트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이 각기 다른 개성을 연출할 수 있도록 특징을 구현하는데 기여한다.

와일드원 간식가방, 데일리 캐리어 등의 용품은 단순 이동 수단 용도에서 벗어나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디자인한 면이 돋보인다. 아울러 페트(PET)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백, 100% 생분해되는 친환경 풉백 등도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다. 와일드원 제품들은 브랜드 런칭 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와일드원은 사회적 기업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글로벌 브랜드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반려용품 개발에 사용되는 부자재들의 경우 탄소강(Carbon steel), 아연합금(Zinc alloy)등 프리미엄 소재로 이뤄졌다.

와일드원 관계자는 "글로벌 펫 브랜드 와일드원이 국내 공식 런칭되면서 국내 반려용품 시장에 지각변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와일드원 공식 수입원인 (주)유원은 국내 런칭과 맞물려 다채로운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어 국내 반려인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