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여수의 이국적인 풍경을 가득 담은 아이테르풀빌라앤리조트가 여수 돌산읍에 신축 오픈했다. 

아이테르풀빌라앤리조트는 오션뷰 여수펜션으로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스위트 등 다양한 등급의 객실을 운영하여 최소 2인에서 최대 12인까지 숙박할 수 있다. 

모든 객실에서 푸른 여수 바다를 마음껏 조망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편백 스파를 통해 오션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은은하게 퍼지는 편백나무의 향기는 여행으로 지친 관광객의 심신을 위로하고 일상 속 피로를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끝없이 이어진 인피니티풀도 사계절 운영하며 바닷가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각 객실에 100인치 크기의 빔프로젝터를 설치, 기후 상황이 악화되거나 야간에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정수기 등 간단한 주방 가전과 건조기 겸용 드럼세탁기를 객실마다 비치하여 장기간의 여행에도 쾌적하게 머물 수 있다. 깔끔하고 편안한 화이트 앤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을 선사한다. 

더욱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호텔식 침구류를 제공하며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의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럭셔리 브랜드 몰튼 브라운의 제품을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아이테르풀빌라앤리조트 관계자는 “보다 럭셔리하고 품격 있는 여수풀빌라를 찾는 여행자들을 위해 작은 부분 하나까지 세심하게 설계했다.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