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3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캐나다 유학&이민 전문 우리에듀케이션이 오는 2023년 10월 14일(토) 캐나다 유학 이민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캐나다 현지 담당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삼성역 코엑스 300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에듀케이션에 따르면 이번 행사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가운데 캐나다 유학 및 이민, 조기 유학, 자녀무상교육, 어학연수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캐나다 현지 취업 사정이 크게 개선되면서 박람회 참여를 문의하는 수요층이 확대되고 있다.

덧붙여, 이번 박람회에서는 컬리지 유학뿐만 아니라 캐나다 취업이민, 워킹홀리데이 취업처 소개, 자녀 영어 캠프까지 그동안 얻기 힘들었던 캐나다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어, 정확한 정보를 모르던 이들에게 명쾌한 해답을 줄 수 있는 해결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학교로는 캐나다 유학 후 이민에 유리한 세네카, 모학, 팬쇼, 센테니얼, NAIT 대학교와 자녀무상교육으로 유명한 세인트 로렌스 컬리지, KPU 그리고 각 지역 별 어학연수 기관, 명문대 입학을 위한 최고 명문 사립 학교인 UIS 담당자들이 직접 참석해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미룬 학생들을 위해 캐나다 전지역 어학원 학비 반값 할인과 수속비 면제, 학교 지원비 면제, 장학 혜택, 공항 픽업비 무료 등 다양한 사전신청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올해로 24년째를 맞은 캐나다 본사 우리에듀케이션은 단순히 유학만이 아닌 학업과 취업 네트워킹, 이민 후 진로까지 모든 계획 수립을 한곳에서 할 수 있으며, 매년 다수의 공립학교, 각종 기관에서 베스트 에이전시로 선정되는 최고의 기관이다.

박람회 관련 정보와 참가신청은 우리에듀케이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