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어린이가구 및 홈 리빙 전문 브랜드 라베스토가 10월 16일(월)부터 25일(수)까지 네이버 쇼핑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베스토가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페스타는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되며, 최대 2만원 즉시할인,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 중 인기 제품인 에어프라이어는 올스텐 오븐형 방식으로 최대 15L까지 음식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다양한 액세서리가 제공되며, 특히 집에서 조리가 힘든 로티세리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책상 CDC02 제품은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상판의 각도가 0도부터 30도까지 조절가능하다. 상황에 따라 각도를 조절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의자와 책상의 높이도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내 몸에 맞는 바른자세로 앉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베스토 관계자는 “1년 중 최대 쇼핑 행사인 네이버 쇼핑 페스타를 통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베스토의 인기 많은 베스트 아이템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베스토 네이버 쇼핑 페스타는 10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라베스토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별 할인 및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