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식단 관리 레시피 앱 다시피를 운영 중인 '렛츠잇'이 맛있게 즐기는 다이어트 밀키트 신제품에 대한 펀딩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렛츠잇에 따르면 오는 10월 23일까지 펀딩 커뮤니티 플랫폼 텀블벅에서 '고기 폭탄 식단 밀키트' 펀딩을 전개한다.

이 제품은 25kg를 감량한 다이어터의 17년 식단 효과로 개발되었으며 식단표와 운동가이드까지 증정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기 폭탄 식단 밀키트의 가장 큰 특징은 다이어트 성공 포인트를 새롭게 조명해 개발됐다는 점이다. 체중 감량을 위해 억지로 계란, 닭가슴살, 고구마, 샐러드 등을 섭취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고기 폭탄 식단 밀키트의 개발 취지다. 

실제로 고기 폭탄 식단 밀키트는 고객이 추천한 3,000여 개 다이어트 레시피 중 인기 레시피만 엄선해 밀키트로 제작된 것이 포인트다.

대표 메뉴로 오리 훈제 스크램블 곤약 덮밥, 소고기 우둔살 월남쌈, 돼지 앞다리살 실곤약 분짜 샐러드, 닭가슴살 쌈장 근대 쌈밥, 삼색 목살 곤약 덮밥 등이 있다.

오리 훈제 스크램블 곤약 덮밥은 쫄깃한 훈제 오리고기와 고소한 스크램블 풍미, 담백한 현미곤약밥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다. 소고기 우둔살 월남쌈은 수비드 공법을 적용한 우둔살을 슬라이스로 저민 뒤 야채와 함께 라이스페이퍼로 싸먹는 요리다.

돼지 앞다리살 실곤약 분짜 샐러드는 상큼한 과즙 기반의 양념으로 재운 돼지 앞다리살 수비드 고기를 야채, 쫄깃한 곤약 분모자 누들과 함께 즐기는 메뉴다.

닭가슴살 쌈장 근대 쌈밥은 닭가슴살과 저염 쌈장을 근대 잎으로 말아 현미밥과 함께 먹는 것이 매력적이다.

렛츠잇 관계자는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하는 가운데 철저한 위생, 엄격한 재료 관리 수칙을 지키는 것이 특징"이라며 "손질 후 진공 포장된 재료는 내유 코팅 크래프트 종이봉투와 친환경 보냉박스, 아이스팩과 함께 안전하게 배송된다"고 전했다.

한편, 렛츠잇은 고기 폭탄 식단 밀키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펀딩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히 한정판 증정 에디션을 제공한다.

해당 에디션은 일주일 식단표와 운동 올인원 가이드북 패키지, PDF 레시피 전자책 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