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제주 서귀포시엔 세계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북아시아 교육의 허브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있다. 

뜨거운 관심을 일으킨 사람들엔 학부모가 있다. 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열기가 부동산시장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면서 부동산 가치 상승세에 대한 투자 가치로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제주신화빌라스’가 분양 중에 있어 국제학교 입학을 원하는 분양 예정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4개의 국제학교가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NLCS 제주는 지난 해, 세계 100위권 대학 합격생을 115명이나 배출하며 국제 명문학교 위상을 과시했다. 또, 현재 운영중인 학교들 외 3개의 국제학교가 추가로 개교 예정으로 알려지면서 영어교육도시 인근 부동산 업계가 뜨거워지고 있다.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차로 7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신화빌라스’는 단지 내 스쿨버스를 운행하는 등 수준 높은 글로벌 교육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또 클럽하우스, 쇼핑 거리,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 다양한 고급 커뮤니티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주신화빌라스’를 분양하는 회원들에게는 실내외 수영장과 인피니티 풀 무료 이용 바우처(매년 12매)를 5년간 제공하고, 신화테마파크와 워터파크를 7년간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제주의 청정 자연과 함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적합한 환경이다.

신화빌라스는 분양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서머셋 클럽하우스 내의 웰빙존인 탐모라의 실내외 수영장, 찜질방, 피트니스, 요가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 골프클럽에 회원과 동반인을 제휴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제주 최고의 전문가들이 선사하는 스파, 미용, 뷰티 케어부터 쇼핑까지 한 곳에서 가능하여 남녀노소 불문하고 윤택하고 편안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