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안성에서 우수한 교통환경을 제공하는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가 분양 중이다. 이 전원주택은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이 근접해 있어 서울 및 인근 도시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세종~포천간 고속도로의 개통 예정으로 향후 더욱 편리한 교통망을 제공할 예정이다.

뛰어난 교통여건뿐 아니라 도시와 자연의 조화, 럭셔리한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안성의 편리한 생활 환경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주거단지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는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에 자리하고 있어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즐거운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안성맞춤랜드, 공연장, 캠핑장, 숲체험장과 같은 다양한 레저 시설이 도보 이용 가능한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주말 가족 나들이가 편리하다. 의료시설과 쇼핑몰 등 생활 편의 시설이 차량 10분 이내에 밀집해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고 있다.

단지는 A, B, C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A타입은 1층에서 3층까지의 넓은 구조로, 대지면적 376㎡에 연면적 155.08㎡를 자랑한다. B타입은 대지면적 409㎡에 지상 3층 구조로, 연면적 156.48㎡를 제공하며, C타입은 대지면적 343㎡에 지하 1층에서 지상 3층까지 활용한 공간으로, 연면적 195.58㎡를 가지고 있다. 각 세대마다 2대의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는 교육 환경 면에서도 우수하다. 초·중·고교 및 중앙대학교 다빈치 캠퍼스, 한경국립대학교 안성캠퍼스가 차량 10~20분 거리에 위치하여 자녀 교육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우수한 교통여건과 함께 프라이빗한 자연 환경,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어우러진 안성 코지캐슬 타운하우스는 주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면서 안성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