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가평에 지어질 15,000평 규모의 하이엔드 캠핑장인 ‘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가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홍보관에서 20일 성황리에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본 사업의 시행주관사인 대도산업건설의 이재복 대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부동산 상품인만큼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행사에는 대도산업건설의 이재복 대표, 대도디앤씨의 류태훈 대표, 다옴건설의 정용우 대표, 어썸플랜의 박현진 대표 등 시행관계자를 비롯하여 많은 내,외빈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밝혔다.

내년 하반기 2024년 6월 오픈 예정인 ‘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는 국내 유일의 수익형 하이앤드 캠핑장 상품으로 대한민국 최고 레저도시인 가평군 미사리 산 14-25번지 일대에 글램핑·카라반 시설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포함한 오토캠핑장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총 249개의 캠핑 사이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는 뛰어난 접근성을 갖춘 위치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양양간 고속도로를 이용 시 서울에서 약 4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며 경기권역 내 주요도시에서 1시간내로 이동이 가능한 우수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다.

사업지가 위치한 가평은 전국에서 수상레저 이용객이 가장 많은 지역으로 레저산업이 발달해있으며, 경기북부 권역 내 도시 중 관광객 유치율이 압도적으로 가장높을만큼 다양한 관광인프라가 발달해있다. 이에 더해 ‘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는 사계절 썰매장, 짚라인, 실내놀이터, 사계절 수영장 및 유수풀, 핀란드식 사우나 등 단지 내 다양한 부대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다.

‘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개별등기가 가능한 수익형 글램핑장으로 캠핑과 재테크를 합친 캠테크(Camtech) 상품이며, 키즈 & 패밀리 ZONE(2구역), 커플ZONE(1구역) 총 3가지 구역으로 구분되어 캠퍼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캠핑장이다.

또한,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등 편의시설을 통합적으로 사용하는 타 캠핑장과는 다르게 각 사이트별로 개별화장실, 개수대, 샤워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므로 깨끗한 위생과 프라이버시가 보장이 된다.

‘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549에 위치해 있으며 실제로 설치될 글램핑 및 카라반 뿐만 아니라 새로운 재테크 사업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