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 브랜드 유원트가 신제품 패브릭 습식청소기 퓨어젯을 쿠팡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습식청소기 퓨어젯 사전 판매는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은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퓨어젯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펀딩률 18,592%를 기록한 습식 청소기로 물을 사용하여, 침구, 소파, 카펫 등을 청소할 수 있다.

퓨어젯은 청소하기 어려운 패브릭 제품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패브릭 습식청소기는 14000Pa(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어 직물의 겉뿐만 아니라 6cm 안까지 세척 및 흡수가 가능하다.

강력한 흡입기 가능한 이유는 33000RPM 회전력을 가지고 있는 최고급 AC모터가 탑재되어 내구성, 에너지효율, 저소음까지 책임진다. 유원트 자부심인 모터는 5년 무상보증 받을 수 있다.

초당 11미터의 놀라운 분사력을 가진 퓨어젯은 강력한 미세분사를 통해 굳은 때,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데 탁월하며 깊숙한 곳까지 청결하게 세척해 준다. 

퓨어젯은 음이온 항균 재질로 사용 시 세균 걱정 없고 장시간 사용해도 냄새가 베이지 않는 장점이 있다. 또한 브러쉬 두께는 0.15mm 미세모로 제작되어 세밀한 세척이 가능하다.

자주 물을 채우거나 버리지 않아도 될 정도의 대용량 물탱크 탑재로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시간이 절약되어 한번에 더 많은 청소를 할 수 있다.

유원트는 "집에 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소비자들이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패브릭 제품 얼룩 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