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산 디지털 피아노 전문브랜드 다이나톤 직영몰[다이나톤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27일 자정부터 10월 31일까지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 DPS-85 모델과 인기 리퍼상품 SLP-360, ST220, 그리고 포터블 건반까지 할로윈 기간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다이나톤 직영몰 행사의 대표 모델로는 프리미엄 모델 중에서도 전공자들 사이에서 '그랜드 피아노에 가장 흡사한 모델'로 칭송받는 DPS-85가 정가대비 30%이상의 할인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직영몰만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회원가입시 누구나 30,000포인트 증정 및 사용가능, 무이자 할부 최대 12개월 지원, 전제품 무료배송/설치, 추가 사은품 증정, 4만원 상당의 후기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된다.

DPS-85 모델은 디지털 피아노의 고질적인 단점이었던 하단 스피커로 인한 반사되고 먹먹한 소리를 탈피하기 위해 과감하게 전면부에 대형 스피커를 추가로 배치하여 일반적인 디지털 피아노와는 사운드의 출력부터 다르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내부적인 스펙까지도 기존 모델들 대비 6중 샘플링 기술, 초 고용량 사운드 메모리뱅크, 256 동시발음 수, 블루투스 기능 등 프리미엄급에 맞는 성능을 보여준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다이나톤 온라인 스토어에서 여태 진행했던 행사들 중 가장 많은 모델을 선정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프리미엄 모델부터 입문용까지 선택하기 좋으니, 전자피아노 구매를 고려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5일간의 행사 시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