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식회사 엘텍유브이씨(공동대표 김세호‧이지영)가 26일 개최된 ‘2023 제15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차세대 성장 동력의 원천이자 선진한국 창조의 주역이 될 중소‧중견기업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 ㈜에이스엔지니어링, 제이스모빌리티 주식회사, 주식회사 딥파인, 주식회사 엘텍유브이씨, 글로벌하이텍전자 주식회사, 뉴로팩,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에 알오알, 주식회사 콘돌, 아이넥스 시스템, 한국태양광에너지, 오케팅연구소, 비에스텍을 선정했으며,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에는 화이어 컴인워시, 행복한가족 주식회사/화락바베큐치킨, 용인특례시, 인크레더블, 사단법인 화성시기업인협의회를 선정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에는 농업회사법인 사랑농장, 행복한가족주식회사/화락바베큐치킨, 주식회사 이노핸즈, 셀앤바이에듀, 세종SLP어학원을 선정했고, ▲국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상에는 주식회사 완캐비캐, 인크레더블이 선정됐다.

이 밖에도 ▲헤럴드대표이사상에 구리시, 유건, 홍자씨샌드위치, 오감브레인, 하니웰스마트홈케어, 두골비협회, 레조넨스, 올리브유니온 보청기, 캠브리지 영어학원, 에코엠바이오, GS리테일, 링웜없는세상, 호텔홍단, 카시아, 안무가 안비화, 바리톤 양태갑, 스타벅스 코리아 등 모두 42여 개의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세호 대표는 “대한민국과 UAE를 넘나들면서 그린에너지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의 수장으로서, 중동 프로젝트 경쟁력 제고는 물론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측면을 두루 고민한 끝에 엘텍코리아를 계열사로 편입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최고의 사업구조를 구축해 자금 확보, 제품 개발, 고객 발굴, 시장 진입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함으로써 최고의 경쟁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