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이넥스시스템(대표 조정민)이 10월 26일 개최된 ‘2023 제15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차세대 성장 동력의 원천이자 선진한국 창조의 주역이 될 중소‧중견기업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 ㈜에이스엔지니어링, 제이스모빌리티 주식회사, 주식회사 딥파인, 주식회사 엘텍유브이씨, 글로벌하이텍전자 주식회사, ㈜뉴로팩,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에 알오알, 주식회사 콘돌, ㈜한국태양광에너지, 오케팅연구소, ㈜비에스텍을 선정하였으며,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에는 화이어(주) 컴인워시, 행복한가족 주식회사/화락바베큐치킨, 용인특례시, ㈜인크레더블, 사단법인 화성시기업인협의회를 선정하였다.

또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에는 농업회사법인 사랑농장(주), 행복한가족주식회사/화락바베큐치킨, 주식회사 이노핸즈, 셀앤바이에듀, 세종SLP어학원을 선정하였고, ▲국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상에는 주식회사 완캐비캐, ㈜인크레더블이 선정되었다.

이밖에도 ▲㈜헤럴드대표이사상에 구리시, ㈜유건, 홍자씨샌드위치, 오감브레인, 하니웰스마트홈케어(주), 두골비협회, ㈜레조넨스, 올리브유니온 보청기, 캠브리지 영어학원, ㈜에코엠바이오, GS리테일, 링웜없는세상, 호텔홍단, ㈜카시아, 안무가 안비화, 바리톤 양태갑, 스타벅스 코리아 등 모두 42여 개의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양태갑‧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아이넥스시스템은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을 개발해 검증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크린골프, 모텔, 원·투룸 관제 등 다양한 곳에서 실제 사람을 두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무인관제시스템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조정민 대표는 “향후 AI, 로봇 기술에도 관제 시스템을 접목하여 보다 나은 첨단 서비스를 제공하며, WIN-WIN 정신을 바탕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