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의 포낙보청기가 등산철인 가을 계절을 맞이해 물 뿐만 아니라 비, 땀, 바닷물, 약품이 함유된 수영장 물 등 모든 종류의 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포낙보청기의 ‘오데오 라이프 루미티’ 보청기의 방수 기능 정보를 공식 블로그 및 SNS에 공개했다.

설악산국립공원은 설악산 단풍의 절정 시기인 10월 20일부터 30일까지 산악인들로 북적 인다. 난청인 역시 날씨가 좋은 가을에는 등산을 즐기거나 외출이 많다. 보청기를 장시간 착용하고 등산복까지 입은 상태에서 오랫동안 등산을 하다 보면 온몸에 땀이 나기 마련이다.

보청기 착용자는 땀이나 물에 더욱 예민할 수 밖에 없다. 보청기는 의료기기이자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습기로 인한 고장이 빈번하기 때문이다.

포낙보청기는 이렇게 외출이 많은 가을 계절, 보청기를 착용하는 난청인들을 위해 보청기 방수기능이 탑재된 ‘오데오 루미티’의 방수기능의 정보를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등에 공개 했다.

포낙의 베스트셀러 오픈형 보청기 종류 중 하나인 ‘오데오 라이프 루미티’는 최고의 방수방진 등급인 IP68로 최대 0.5미터의 물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업계 유일하게 파릴렌 특수 코팅을 통해 깨끗한 물뿐만 아니라 비, 땀, 바닷물, 약품이 함유된 수영장 물 등 모든 종류의 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청기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최대 8대의 디바이스까지 멀티페어링 및 2대 동시 연결을 지원하며, 블루투스 다이렉트 연결 기능을 통해 기종 상관없이 휴대폰이 멀리 떨어져 있어도 ‘오데오 라이프 루미티’ 보청기로 듣고 말하는 편리한 핸즈프리 통화도 손쉽게 가능하다.

포낙 '오데오 라이프 루미티' 오픈형 보청기는 블루투스 이어폰처럼 음악을 비롯해 유튜브 등 모든 미디어를 보청기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편리함과 함께 듣는 즐거움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보청기를 톡톡 두드리면 전화수신을 비롯하여 수신종료, 음악재생 및 정지, 구글 및 시리와 같은 음성비서 활성화 등 손쉽게 장치 제어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포낙보청기 윤지영(청능사)마케팅 담당자는 “이동이 많은 가을 계절을 맞아 포낙은 방수기능이 특화된 오데오 라이프 루미티의 방수 및 충전 기능을 비롯해 보청기에 탑재된 첨단 기능들을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며 “오데오 라이프 루미티는 최고의 방수방진 등급인 IP68로 모든 종류의 물로부터 안전하다”고 말했다.

포낙보청기의 보청기 기능이나 기술관련 정보는 포낙 공식블로그와 유튜브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은 스위스에서 1947년 설립된 이래 75년 동안 최신 청각 솔루션을 연구, 제조해 선보이고 있는 보청기업계 리딩 기업으로 다양한 난청 정도, 라이프스타일, 멀티미디어 사용, 소음 및 먼 거리 청취환경에 따라 청취경험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청각 보조기기와 보청기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혁신적인 청각 기술을 집약한 포낙 오데오 루미티 및 오데오 라이프 보청기를 출시해 청각업계의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