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뉴스 플랫폼기업 QNN24는 18일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에 위치한 본사 회의실에서 주식회사 잇샵과 언론홍보 및 가맹점 확대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QNN24 배지원이사장, 전강현편집대표 ㈜와우트리 김준희대표와 ㈜I잇샵 정욱기 회장, 조동선 대표, ㈜티디아이씨 김준호대표, 모아라인 박완성이사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 주요 내용을 보면 언론홍보에 관한 협력, 가맹점 확대 협력, 사업관련 콘텐츠 협력 및 공동사업 추진 시 상호 협력 등이다.

QNN24 배회장은 “잇샵과 업무협약을 통해 온라인 오프라인 가맹점 확대와 플랫폼 및 SNS를 활용한 스폰서광고를 유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모바일 속 세상의 모든 가게를 유치하고 있는 잇샵이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플랫폼 회사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잇샵 정옥기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양 회사에 시너지 효과가 반드시 있을 것으로 믿는다. 그 이유는 QNN24의 많은 회원과 언론사로서 홍보 장점이 우리 잇샵의 다양한 플랫폼사업과 상호 협력할 때 파급력이 있을 것”이라며 "QNN24 회사가 다양한 콘텐츠로 대한민국에서 존경받는 언론사가 되길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잇샵은 우리 주변에 있는 식당, 술집, 카페등 오프라인 매장을 앱에 담아, 사용자에게 위치기반으로 매장소개와 쿠폰 발행을 통해 매장을 직접 방문하게 해서 가맹점인 소상공인들의 매출에 도움을 주는 플랫폼 회사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