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반려동물 간식사업 전문 브랜드 펫츠비통에서 2023년 상반기에 출시한 강아지 고급간식이 엄청난 인기를 불러일으키며 2차 생산분이 모두 매진되었다고 전했다. 

펫츠비통의 동결건조간식은 북어, 닭가슴살, 연어, 참치까지 총 4종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판매채널을 섭렵하며 매진행렬을 일으키고 있다. 펫츠비통에 따르면 초도 생산분은 물론 2차 생산 물량까지 모두 판매가 완료되었으며 현재 생산 중인 3차 생산분은 미리 예약 구매를 진행한 소비자에게 우선적으로 판매되며 이후로도 지속적인 생산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더해 최근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과의 협업도 적극적으로 이어 나가고 있으며 MOU체결에 대한 신청 역시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펫츠비통은 후회가 남지 않는 반려동물과 삶을 모토로 설립된 고급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로, 펫푸드와 펫용품들의 청결하고 신뢰할 수 있는 품질 기준을 세움으로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족들의 즐겁고 편안한 일상이 굴곡없이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소개한다. 설립자와 회사 임직원 및 구성원 모두가 함께하던 반려동물이 무지개다리를 건넜던 경험을 바탕으로, 반려동물과의 후회 없는 건강한 삶을 보내기를 기원하던 것이 브랜드 설립의 시작이 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펫츠비통 관계자는 “펫츠비통은 위생과 품질을 모두 고려한 고급 반려동물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 임직원 구성원 모두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철저한 생산공정을 지키고 있으며 HACCP 인증, 국제표준화기구의 인증을 받은 식품안전용기를 사용하는 등 반려동물의 가족들이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펫츠비통의 마음을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또 호응해주시면서 생산물량의 매진행렬의 경사가 이어지는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에게 저희 제품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MOU체결 신청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있다”라고 덧붙인 바 있다.

반려동물 고급간식 브랜드 펫츠비통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