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까운 위치에 4개의 국제학교가 운영중인 영어교육도시와 같은 교육인프라를 갖춘 ‘제주신화빌라스’의 분양 소식이 전해졌다.

볼링장/노래방을 비롯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와 수영장/스파와 같은 뷰티&웰니스 시설 등 도심권에서 누릴 수 있는 생활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다.

최근 부동산 업계는 말 그대로 침체기였다. 1인 2주택자 규제, 기준금리 인상 등 부동산 투자의 입지는 지속적으로 줄어들어 왔다. 하지만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대단지 분양은 상대적으로 감소 폭이 적은 것으로 보인다. 이는 상업·교통·커뮤니티시설과 같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인프라를 모두 갖춘 단지가 희소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제주신화빌라스’는 단지 내 스쿨버스를 이용해 7분만이면 국제학교로 이동이 가능하며, 영어교육도시 위상에 걸맞은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 바로 옆 리조트에는 세계적 수준의 워터파크와 테마파크가 있어 도심까지 나가지 않아도 도심 인프라를 불편함 없이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지니고 있다.

‘제주신화빌라스’는 건축물 용도가 콘도로 1가구 2주택자 규제에서 자유롭다는 점도 눈에 띈다.

이번에 분양하는 ‘제주신화빌라스’는 프리미엄 연립형 콘도와 럭셔리 빌라형 콘도(디럭스 빌라)로 나뉘며, 프리미엄 콘도 CA타입(154㎡)은 높은 천정고 설계로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고 CB타입(153㎡)은 3면 발코니와 전면 유리창을 통해 우수한 풍광과 채광을 자랑한다. CC타입(157㎡)은 각 세대마다 전용 엘리베이터를 배치해 옆집 걱정할 불편함 없이 보다 프리빌리지를 겸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빌라 VA타입(228㎡)은 3층 구조로 되어있으며, 친환경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해 숲 속 별장과 같은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신화빌라스 분양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신화월드 내 테마파크와 워터파크를 7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매년 12매씩, 5년간 제공한다. 

골프클럽과 승마클럽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화빌라스 인근에는 롯데 스카이힐 제주CC, 블랙스톤CC, 나인브릿지CC와 같은 유수의 골프장이 위치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