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의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2룸 1거실의 복층형 아코시티 오피스텔의 분양소식이 전해졌다.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고 다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전국 어디서나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한 매력을 지닌 오피스텔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규모 개발 사업으로 미래가치가 높은 광진구의 중심인 구의역사 인근이며 구의역 아코시티는 서울 동부권 재건축. 재개발의 중심인 광진구의 중심에 자리하고 인근에 자양1재정비촉진구역이 재개발을 통해 ‘구의역 롯데캐슬 이스트볼’로 1063의 대단지로 연내 분양예정이며 하나, 둘 정비사업이 현실화 되면서 구의역 일대가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뿐만아니라 광진구의 잠재력을 극한으로 올려 줄 초대형 개발사업인 현대차GBC, 잠실운동장 마스터플랜, 영동대로 복합개발 등 광진구의 동서발전축을 육성하는 동북권의 중심지로 부각되고 있다. 최근 그동안의 숙원사업이었던 도시철도 2호선 지상구간을 지하화하는 업무체결을 했다고 밝혔으며, 동서울종합터미널 현대화사업을 추진하는 등 초대형 개발 호재를 갖춘 우수한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외 어린이대공원, 뚝섬한강공원, 구의공원 등을 도심에서 누리고 뒤로는 아차산, 앞으로는 한강을 누리는 자연환경을 품고 있으며, 편의시설로는 광진구청, 이마트,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갤러리라백화점 등의 편리한 쇼핑, 서울아산병원, 건국대학병원 등 우수한 대형병원에 동서울종합터미널까지 인접한다.

반경1Km 이내에 구남초, 광진학교, 성동초, 건국대사범대부속중.고교, 건국대학교 등 다수의 초, 중, 고와 대학까지 위치해 있으며 이외 어린이대공원, 뚝섬한강공원 등을 도심에서 누리고  편의시설로는 광진구청, 이마트,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갤러리라백화점 등의 편리한 쇼핑, 서울아산병원, 건국대학병원 등 우수한 대형병원에 동서울종합터미널까지 인접한다.

구의역 아코시티 관계자는 “프리미엄 아파트형 오피스텔인 만큼 신규주택을 기대하는 분들을 충족시킬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