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풍력과 태양열로만 생산되는 비건 브랜드 아베다(AVEDA)와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오뜨꾸뛰르 디자이너 ‘아이리스 반 헤르펜’이 협업하여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아베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구 보호와 지속가능성을 위해 노력하는 아베다와 자연을 모티브로 하여 아름답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아이리스 반 헤르펜’ 디자이너가 만나 미래를 위한 비전과 자연의 무한한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담아내었다.

‘아이리스 반 헤르펜’은 해양 플라스틱과 같은 지속성 있는 재료를 이용하여 자연에서 영감받은 디자인들을 3D 프린팅 등을 통해 구현하며, 기술과 자연의 지속성을 융합하는 패션 디자이너이다. 이번 컬렉션 패키지 역시 그녀의 아방가르드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자연의 경이로움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뿐만아니라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 사용된 모든 패키지는 재사용이 가능한 FSC 인증 재활용 종이를 사용하여 지속가능성을 고려하였으며, 소장 가치를 더한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그녀는 “아베다와 함께한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은 우리가 살고 있는 환경과 지구, 우리가 함께 살아가는 소중한 생명들 간의 관계 즉, 자연과의 끊임없는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보태니컬 리페어™’, ‘인바티 어드밴스드TM’등 아베다의 베스트 헤어케어 라인과 겨울철 건조해진 손을 촉촉한 보습감과 향기로운 향으로 케어해주는 ‘핸드 릴리프TM 트리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직 홀리데이 시즌에만 특별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베다(AVEDA) X ‘아이리스 반 헤르펜’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아베다 백화점 매장, 공식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