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에 위치한 단독 전원주택 '청명 라움포레' 타운하우스가 잔여세대를 본사 직영 파격적 특별 할인 분양 중이다. 

'청명 라움포레'는 1~3차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이미 1, 2차가 완공되었으며, 현재 입주해 실거주하고 있다. 분양가는 9~10억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맞춤형 시공으로  건축설계가 반영돼 차별화된 주거 공간을 제공한다. 

도심에서도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청명 라움포레'는 청명산 자연 숲 조건과 기흥 호수공원의 자연 친화적인 환경이 인근에 있고, 수원 영통생활권을 누릴수 있어 자연 과 도심의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학군은 청곡 초등학교,청명초등학교가 1km 내외에 있으며 가칭(하갈 중학교) 500미터 거리에 2026년 개교목표로 착공에 들어간다.

교통환경 역시 뛰어난데, 경부고속도로,수원신갈 ic5분 용인-서울고속도로 청명ic5분 등에 진입이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 또한 분당선과 1km 광역버스가 정류장 500미터 가까운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단지 5분 거리에 행정, 의료, 생활 편의시설을 갖춘 수원 영통 중심지구가 위치하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 등 다양한 쇼핑시설이 3km 이내에 있어 생활 편의를 해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청명 라움포레' 타운하우스가 자리한 용인 하갈동 지역은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고 특히 용인 플렛폼시티가 용인역(gtx)등 다양한 호재로 미래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분양 관계자는 “'청명 라움포레' 프로젝트는 도시 생활과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화롭게 결합한 최고의 주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청명 라움포레'의 분양 홍보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