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트 에디슨스팟
유원트 에디슨스팟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글로벌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유원트가 신제품 에디슨스팟을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으로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얼리버드 형식으로 진행되며, 블랙버드 혜택으로는 최대 44% 할인된 가격으로 에디슨스팟을 구매할 수 있다.

에디슨스팟은 청소부터 세척, 탈수, 비움, 건조, 관리까지 진행해주는 풀케어 로봇청소기 에디슨2플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진공 흡입과 물걸레 청소기능 뿐만 아니라, 걸레 리프팅 및 연장기능까지 추가되었다.

더 강력해진 에디슨스팟의 흡입력은 최대 7,200파스칼(Pa)로 먼지 한 톨 남기지 않고 구석구석 청소해 준다. 6,400amAh의 초대용량 배터리는 한번 완충 시 약 80평 면적을 재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탑재된 기능인 자동 걸레 리프팅은 카페트 청소OFF 설정하면 자동으로 걸레를 리프팅 해주어 따로 물걸레패드를 제거할 필요없이 편리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벽면 감지 기능을 통해 벽면을 따라 청소 시 물걸레를 바깥족으로 연장 시켜 벽면 주변의 먼지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기능도 탑재 했다.

이번에 출시된 에디슨스팟의 또 하나의 장점은 자동 물공급이 가능한 직배수 연결 기능이다. 물통을 따로 교체하는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상하수로 물을 끌어와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다. 

이렇게 에디슨스팟은 스마트한 기능들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유원트 공식 어플 홈릭(HOMELIC)을 통해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청소 시간을 예약하거나 영역을 설정할 수 있다.  

현재 유원트코리아는 전국 36개 사업부에서 방문 설치 및 A/S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