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는 연골 구성 성분의 핵심 성분인 프로테오글리칸을 함유한 ‘프로테오글리칸 연어코연골 콘드로이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테오글리칸은 연어 약 47,000마리에서 단 1kg만 추출되는 프로테오글리칸 연어코연골에서 찾은 귀한 프리미엄 원료로 연골 구성 성분의 핵심이다. 2형 콜라겐과 함께 우리 몸의 관절 연골을 구성하는 관절 연골의 주요 성분이기도 하다.

이번 내츄럴플러스 신제품 ‘프로테오글리칸 연어코연골 콘드로이친'은 연골 구성의 핵심 성분인 프로테오글리칸과 2형 콜라겐을 각각 순도 40% 이상 함유한 제품으로 1정 당 12mg, 한 병으로 총 720mg의 프로테오글리칸을 섭취할 수 있으며, 미국산 프리미엄 상어연골추출분말(콘드로이친황산 20%)도 1정 당 25mg 함유하였다.

부원료로는 피쉬콜라겐분말, L-글루타치온효모추출분말 등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들을 배합하여 설계하였으며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정제형 타입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되었다.

내츄럴플러스 관계자는 “노화가 진행될수록 프로테오글리칸 체내합성 능력이 감소하기 때문에 건강한 생활습관과 함께 다양한 방법을 통해 관절, 연골을 관리하는 것이 필수가 되었다.”며, “이번에 출시한 내츄럴플러스 신제품은 평소 관절, 연골 사용이 잦은 직업을 가진 분들이나,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내츄럴플러스 본사직영 쇼핑몰에서 구매 시 신규 회원이라면 즉시 할인 쿠폰을 활용하여 최대 14,000원 할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이 외에도 신규 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