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상 생활의 모든 것을 멤버십 서비스로 누릴 수 있는 모든라이프(Moden LIFE)가 론칭했다.

모든라이프는 여행, 레저, 숙박, 건강검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통합 멤버십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면 전국 호텔, 리조트, 골프장, 렌터카 서비스는 물론이고 8대 암 및 질환, 질병예방 유전자 검사까지 가능하다.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현재 모든라이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활/홈데코 ▲가전/디지털 ▲주방 ▲뷰티 ▲유아동/주니어 ▲패션/잡화 ▲건강/헬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관련 상품을 판매 중이다.

모든라이프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첫 구매 및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모든라이프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모든라이프는 호텔, 펜션, 리조트 등 여행 서비스를 비롯해 건강검진과 같은 의료 서비스, 그리고 라이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통합 멤버십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라이프를 통해 프리미엄 혜택을 누리는 것은 물론 다양한 상품까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모든라이프 첫 구매 및 회원 가입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