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치동 유토마학원은 2024년도 윈터스쿨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유토마 학원의 윈터스쿨은 오는 2024년 1월 2일부터 예비중3과 예비고1, 2, 3학년과 사관학교를 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윈터스쿨 핵심완성 4주과정과 2024년 2월 3일부터 4주간 봄 방학 반이 진행된다.

이번 윈터스쿨은 수준별 맞춤 커리큘럼, 소수정예로 개인맞춤형 집중학습관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수학 수업과 연계된 클리닉수업은 각 메인 강사와 멘토들의 지도하에 질문과 첨삭을 통해서 부족했던 부분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습득하여 단기간 학습 완성도를 높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대치동 유토마학원은 윈터스쿨 이전 학기말고사가 끝나고 윈터스쿨이 시작되기전에 미리 수학 중점으로 2024학년도각 학년 해당 수학 과정을 기본 개념부터 확립하고 윈터스쿨에는 심화과정으로 정리하는 프리윈터 수학 중점 완성반을 12회-16회 완성으로 진행한다. 

매일 아침 8시부터 시작하는 윈터스쿨반은 국어, 영어, 수학 중심의 집중학습과 자기주도학습, 그리고 확인학습에 이어 전 과목 모의고사를 치러 성취도에 따른 맞춤학습을 진행한다.

윈터스쿨반의 특징은 학생 개인별 과목별 성적 수준에 맞추어 방학기간 동안 학습량을 정하고 그 학습량에 맞추어 자신만의 시간표를 만들어서 수업진행을 하고 연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유토마학원 관계자는 “학생과 학부모가 너무 스타급 강사에 의해 학생이 상위권 학생들의 둘러리가 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학생의 학업 수준을 참고해 방학 기간 동안 학생과 잘 맞고 학생의 멘토가 되어 줄 강사와 학원을 선택해 자신만의 맞춤형 시간표로 학습하는 것이 이번 윈터스쿨의 학습능력을 극대화 시킬수 있다”고 권장했다.

윈터스쿨 특강은 2024년 1월 2일~28일까지 4주 완성으로 국어, 영어, 수학, 탐구 과목을 집중적으로 진행한다.

윈터스쿨 과정은 오전8시부터 9시까지 월-금요일까지 영어 단어 누적 테스트 매주 수요일은 모의고사로 진행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수학을 선택적으로 진행하고 오후4시부터 10시까지 수학 국어,영어 숙제와 학생 개인별 숙제로 진행된다.

2024학년도 윈터스쿨은 1:1 개별 심층 상담을 통해 학생개인별 수학 영역에서 부족한 파트를 상담한후에 학생별로 자신만의 맞춤 전략시간표를 재구성해 학습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며 4주간의 윈터스쿨학습을 알토란처럼 관리하면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유토마학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