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쿠치몰’이 최대 할인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 들어간다.

(주)비앤씨컴퍼니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수입 유아용품 쇼핑몰 ‘쿠치몰’은 20일부터 12월 3일까지 2주간, 글로벌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스페인 대표 유아용픔 브랜드 ‘스와비넥스’와 감성 이유식기 ‘미니웨어’, 영국 프리미엄 기저귀 ‘킷앤킨’ 등 쿠치몰의 대표 유아 브랜드를 최대 88% 할인된 역대급 할인가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동안 쪽쪽이, 젖병, 이유식기를 포함한 쿠치몰 인기 출산 유아용품을 5천원부터 균일가전 뿐만 아니라 한 개 사면 한 개 더 쟁여둘 수 있는 원쁠 특가, 그리고 2주간 매일 다양하게 진행되는 타임특가를 선보인다.

또한 쿠치몰 첫구매 고객에게는 인기 육아템을 100원, 1000원에 구입가능한 웰컴딜 혜택이 제공된다.

쿠치몰 관계자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역대급 혜택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인기 육아용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엄선하여 준비했다”라며 “쿠치몰을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 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스와비넥스, 미니웨어, 킷앤킨 등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쿠치몰 또는 쿠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앱 스토어에서 쿠치 앱 다운로드 시 ‘앱 푸시’를 통해 더욱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