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음식물처리기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사 린클, 오는 22일 오후 8시 ‘핫IT슈’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린클 그래비티 및 린클 프라임 등 음식물처리기 제품을 초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린클 그래비티는 지난 7월 10일 핫IT슈 신제품 런칭 라이브 누적 80만회로 인기 라이브 1위 달성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음식물처리기다. 쇼핑라이브 채널 ‘핫IT슈’에서 39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가전주부와 서경환 쇼호스트가 함께 린클 음식물처리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60분 간 진행되는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탈취필터 2개 증정한다. 또한 파격적인 이벤트로 베스트 리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린클 본제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린클 그래비티는 하루 최대 1.5kg의 음식물 쓰레기를 24시간내 처리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3~4인 가구 가정에 적합하다. 음식물 처리기 최초 무게감지 디스플레이 및 BLDC 팬모터를 탑재해 저소음 및 저전력 가전으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정에서 따로 설치 시공이 필요 없는 간편한 방식의 음식물처리기 제품이다.

린클 관계자는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