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입시전문 재수기숙학원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이 2025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고교 졸업예정자와 N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입조기선발반을 모집 중이다.

대입조기선발반은 내년 정규반보다 8주 앞선 12월 17일(일) 개강해 8주간 국어, 영어, 수학, 탐구, 한국사 집중수업으로 수능 주요개념을 다지는 대입선행반으로, 수준별 세분화된 반편성으로 진행된다.

특전으로는 대입조기선발반 원생 전원 대입정규반으로 무시험 편입이 가능하여 반 편성고사에서 우위선점에 유리하며 입소직후 전 원생 개별 학습컨설팅으로 공부방법을 교정하고 입시전략 심층상담으로 맞춤형 학습로드맵을 완성해 준다.

용인비상에듀의 대입조기선발반 8주 과정은 고교 3년간의 국영수탐 핵심 중요 개념부터 마스터하는 과정으로 정확한 레벨테스트를 통해 각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수업환경을 만들어 준다.

12월 17일부터 내년 2월 12일 8주간은 주요과목 수준별 수업으로 수능 시험범위 주요 개념을 마스터하고 나만의 공부습관을 완성하여 정규반에서 우위를 선점한다.

2025학년도 정규반부터는 4학기제 커리큘럼에 맞춘 주요과목 학습콘텐츠 강화로 더 높은 성적향상을 완성시키며 수능변화에 최적화된 자율선택수업 확대로 듣고 싶은 수업으로 시간표를 만든다.

용인비상에듀 관계자는 “무엇보다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고 변별력도 높은 과목인 수학시수를 대폭 확대하고 기초부터 심층강좌까지 세분화한 수학무료특강 강좌를 개설했으며 매주 평가고사를 본 후 학업성취도를 점검하고 개별 상담을 통해 학습 이해 정도를 체크하며 일대일 질문지를 통해 취약점을 극복하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또한 “무엇보다 24시간 모든 생활이 학원에서 이루어지는 기숙학원의 특성상 스스로 관리가 어려워 입소하는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국영수 주요과목 강사들이 학생 개개인의 과목별 장단점을 정확하게 파악한 밀착상담으로 학습장애 요인을 잡아주고 엄격한 학습지도와 생활지도를 통해 학습량을 최대로 확보할 수 있도록 돕고 입시전략 담임교사가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도록 관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용인비상에듀는 태화산 끝자락에 위치한 7천여 평 규모의 기숙학원으로 천연 잔디 축구장과 배드민턴장, 족구장, 농구장, 참나무숲 산책로를 갖춘 쾌적한 환경에 2인 1실 기숙실, 헬스장, 카페테리아, 맛과 분위기 좋은 식당운영 등 최고급 시설로 수험생들의 컨디션 유지에 최적의 환경을 조성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