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너 아이스핀컷
오스너 아이스핀컷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오스너가 인기 제품인 아이스핀컷 보풀제거기의 새로운 컬러 옵션인 스노우 화이트(White)를 추가하면서, 오는 28일까지 쿠팡에서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스너 보풀제거기 아이스핀컷은 미드나잇블랙과 아쿠아블루에 이어 스노우 화이트컬러까지 추가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새로운 화이트 컬러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여 의류 관리에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 해준다.

오스너 보풀제거기 아이스핀컷은 강력한 성능과 직관적인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사용 가능하다. 

아이스핀컷만의 장점인 스핀형 헤드는 손목의 무리는 최소화하고 보풀제거 효과는 최대로 적용한 디자인 특허 받은 보풀제거기이다.

재질에 따라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6중 최고 등급의 연마 전용 칼날을 탑재하여 절삭력은 높이고 옷감 손상은 최소화하였다.

손잡이에 내장되어 있는 테이프클리너는 보풀제거 후 잔먼지를 제거하는데 유용하며, 헤드에 탈부착하여 편하게 사용할 수도 있다. 

헤드는 직경 65mm의 국내 최대 사이즈로 넓은 면적의 보풀을 한번에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보호커버 오픈 시 자동 멈춤(Auto Stop Mode) 안전 장치가 설계되어 있어 소비자의 안전까지 신경 썼다.

무선 보풀제거기인 아이스핀컷은 리튬 2000mAh 배터리 장착으로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고 KC인증을 받아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여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