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좌측부터 바티칸화이트, 도브화이트 
사진 = 좌측부터 바티칸화이트, 도브화이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정하우징에서 초대형 강마루 로카 프리미엄 시공비 지원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강마루 브랜드 올고다마루에서 로카프리미엄 출시 2회 겨울을 맞이하고있다.

기존에 강마루 브랜드에서 동화그란데, 구정마뷸러스, 노바마루 테라스 등 다양하게 나오고있다.

최고의 스펙과 압도적인 사이즈를 자랑하는 로카프리미엄 제품은 오직 올고다 하나뿐이다.

초대형마루 로카프리미엄은 600x1200x7t 스펙을 가지고있으며 현재 구현 가능한 가장 큰 사이즈의 마루라 할 수 있다.

기존 대리석마루의 장점을 모두 지니면서 한층 업그에드 된 개방감과 고급미를 느낄 수 있으며 타일시공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시공 비용 부담까지 덜어줄 수 있는 최고의 바닥재라고 할 수 있다.

사진 = 좌측부 시애나크림, 루나그레이
사진 = 좌측부 시애나크림, 루나그레이

로카 프리미엄은 총 5가지 패턴을 지니고 있다.

맑은느낌의 화이트톤으로는 도브화이트, 모던한 그레이 컬러에 과하지않은 무늬가 더해져 있는 인티언크림, 단정한 화이트톤에 연한붉은색의 석재무늬가 더해져 있는 바티칸화이트,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밝은 그레이 디자인 루나그레이, 아이보리빛이 감도는 은은한 베이지 색상 마루로 조명이나 자연광에 따라 완벽한 색을 띄우는 시에나크림 이렇게 총 5가지의 패턴으로 준비되어있다.

구정하우징에서 진행하는 로카프리미엄 시공비지원 이벤트행사 진행방법은 구정하우징측에 문의 가능하다.

구정하우징은 강마루 원목마루시공 전문업체이며 올고다마루외 노바마루, 구정마루, 동화마루, 위드원목마루를 취급 판매 및 시공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