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조기유학 1위 나무유학이 오는 11월 25일 토요일 오후 1시와 30일 목요일 오후 7시에 나무유학 서울 압구정 본사에서 각 가정과 자녀의 상황에 맞는 미국보딩스쿨 추천과 진학 노하우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보딩스쿨은 기숙사 학교를 칭하는데 미국 전역에는 약 300개가 넘는 보딩스쿨이 분포되어 있다. 치열한 입시 과정이 필요한 미국명문보딩스쿨부터 예술, 스포츠에 특화된 보딩스쿨, 가족적인 분위기의 보딩스쿨과 장학금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보딩스쿨까지 각 학교마다 다른 특색과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 전문가의 도움 없이 나에게 맞는 미국보딩스쿨을 고르고 찾아내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부분이다.

나무유학에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이러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보딩스쿨 진학하기 전 기준을 잡는 5가지의 필수 고려 사항과 다양한 보딩스쿨 진학 성공 실사례들을 통해 보딩스쿨을 선택에 있어 과연 어떤 보딩스쿨이 나에게 적합한지에 대한 기준점을 제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설명회 이후 미국 보딩스쿨 전문 카운셀러가 직접 참석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보딩스쿨 진학 상담과 미국조기유학 성공 로드맵을 제공한다.

나무유학의 보딩스쿨 전문 카운셀러 필립 과장은 “나무유학은 국내 미국 전문 유학원 중 유일하게 일반적인 유학 상담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보딩스쿨, 대학 입시 컨설팅, 미국영주권 취득에 대한 내용까지 한번에 상담을 드릴 수 있어 미국 자녀 교육에 대한 컨설팅에 있어 독보적인 차별성을 고객 분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이번 미국보딩스쿨 진학 설명회는 한정된 좌석으로 사전 예약자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석은 나무유학 대표번호로 문의를 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