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막스디바니가 금일부터 개최된 고양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인기 소파 3종을 비롯하여 식탁, 침대 등 다양한 품목들을 특가로 제공한다.

막스디바니는 프리미엄 공법의 이태리 내추럴 가죽을 사용하며 가공을 최소화하여 본연의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가죽을 사용하는 소파전문브랜드이다.

원피 자체의 품질이 좋은 부위만을 엄선하여 막스디바니의 가죽소파들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푹신한 두께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친환경 인증을 받은 직조 방식의 초극세사 발수 패브릭을 사용하여 아늑한 느낌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패브릭소파들도 다양하게 볼 수 있다.

이번 고양가구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막스디바니의 대표적인 제품인 핸드슨 소파를 비롯해 페리스 소파, 헬렌 소파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파뿐만 아니라 세라믹 식탁과 수입 매트리스 그리고 침대 프레임 등 여러 품목을 한 자리에서 함께 볼 수 있으며, 세트 구성으로 구매 시 할인 적용은 물론 메모리폼 베개, 바디필로우 등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가죽소파 브랜드 막스디바니는 이번 고양가구박람회를 통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마련하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상의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