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에 위치한 '청명 라움포레' 타운하우스가 분양을 시작했다. 이미 1~3차 대단지 타운하우스가 완공되어 입주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 프로젝트는 맞춤형 시공으로 건축설계가 반영돼 차별화된 주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 타운하우스는 도심에서도 전원주택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청명산 자연 숲과 기흥 호수공원과 같은 자연 친화적인 환경이 인접해 자연과 도심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를 제공한다.

학군 역시 훌륭한데, 청곡 초등학교와 청명초등학교가 1km 내외에 위치하며 가칭(하갈 중학교)은 2026년 개교 목표로 500m 거리에 착공 예정이다.

교통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경부고속도로, 수원 신갈 IC, 용인-서울 고속도로 청명 IC와 같은 주요 도로에 접근이 용이하며, 분당선과 1km 광역버스 정류장이 500m 가까운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다.

수원 영통 중심지구와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행정, 의료, 생활 편의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 등 다양한 쇼핑 시설이 3km 이내에 위치해 생활 편의를 제공한다.

더불어 '청명 라움포레' 타운하우스가 자리한 용인 하갈동 지역은 향후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미래에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청명 라움포레'는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도심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곳에서의 삶은 풍요로움과 안정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청명 라움포레' 타운하우스의 분양 홍보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