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알보란 모션베드Q (좌측), 매트리스 체압분석(우측) 제공: 웨일슬립
사진: 알보란 모션베드Q (좌측), 매트리스 체압분석(우측) 제공: 웨일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모션베드 전문가 웨일슬립(whalesleep)이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오늘 27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상품인 알보란 모션베드는 독일 오킨(OKIN)모터를 사용하며 아카시아 원목프레임(친환경 E0)과 세미 커브드 타입의 패브릭 헤드레스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50KG/㎥고밀도 4단 레이어(높이 25cm) 메모리폼 하드타입을 적용한 프리미엄 모션베드이다.     

적용된 메모리폼 타입은 미디엄하드 타입의 메모리폼을 적용해 포근하게 감싸주면서도 하드타입의 고탄성HR폼이 몸을 탄탄하게 지지해줘 시중에서 유통중인 잠기는 메모리폼 보다 탄성력과 단단한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숙면의 세계로 안내 한다.

웨일슬립은 체압측정을 통해 개발한 WS-1(미디엄하드 타입), WS-2(미디엄소프트 타입) 2가지 타입이 있으며, 코스트코에서 진행 되는 모델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미디엄하드 타입(WS-1)이 기본으로 장착 된다.

웨일슬립의 알보란 모션베드는 잠의 질을 향상 시킴으로서, 삶의 질을 높이는 침대이다. 또한, 웨일슬립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쇼룸도 운영중이다.

강남쇼룸은 이브자리 코디센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브자리 삼성본점 2층에 전시 되어있고, 수원쇼룸은 아주대학병원 수면환경연구소를 운영중인 슬립앤슬립 아주대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코스트코 회원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웨일슬립 알보란 모션베드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웨일슬립 관계자는 향후에도 수면의 질을 향상 시키는 다양한 행사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