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KD건설이 블록형 단독주택 용지 ‘펜트빌 카운티 동탄’을 분양 중이다.

펜트빌 카운티 동탄은 KD건설이 선보이는 신개념 주거 공간이다. 블록 형태의 필지를 분양하면서도 관리사무소, 보안시스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건축 1위 기업인 더존하우징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입주민에게 시공사 연계 서비스도 제공된다. 수분양자는 아파트의 편리함을 누리면서도 원하는 대로 주택을 건축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클 전망이다. 

펜트빌 카운티 동탄에는 기존 단독주택에서 누리기 힘들었던 IoT 보안 시스템이 적용된다. 우선 첨단 감지기로 침입 및 이상 상황을 감지해주는 24시간 출동경비 서비스와 전용 커뮤니티 앱까지 제공된다. 전용 커뮤니티 앱에서는 관리비 조회 및 납부, 주차관리, 시설계약, 주민 투표 등의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최첨단 CCTV 시스템이 적용되어 영상을 저장하고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주민 전용 멤버십 라운지부터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미팅룸, 테라스 라운지, 가든(앞마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도입된다. 기존의 단독주택에서는 누리기 힘들었던 멤버십 서비스와 커뮤니티가 들어서다 보니 전원생활을 꿈꾸던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된다. 바비큐 세트, 캠핑 화로 등을 대여해주는 홈파티 글램핑 서비스, 개인이 관리하기 어려운 잔디 케어를 대행해주는 홈가드닝 서비스, 골프 카터 및 짐 이동을 지원하는 단지 내 이동 서비스, 주택 수리 및 설치서비스로 편리하게 주택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수리 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펜트빌 카운티는 각종 개발호재도 다수 품어 향후 시세차익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기흥, 화성, 평택에 이어 조성되는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의 직접적인 수혜를 받는 것은 물론 동탄테크노밸리, 동탄 일반산업단지도 인접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특히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는 약 300조 규모로 조성되며 세계 최대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로 완성될 예정이다.

생활 인프라 및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반경 3㎞ 내에 SRT, GTX-A(예정)이 지나가는 동탄역이 있으며 1㎞ 내 동탄 트램 신동역(가칭)의 개통도 예정되어 있다. 23번 국도 및 대로변도 인접하다. 아울러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인접하며 반경 1㎞내 중학교 및 고등학교까지 위치해 있다. 신리천, 왕배산 3호공원, 롯데백화점, CGV 등이 모두 인근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펜트빌 카운티 동탄은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모두 품은 상품이다 보니 전원생활을 꿈꾸던 실수요자 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며 “여기에 지역 내 호재가 풍부하다 보니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어 문의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펜트빌 카운티 동탄’의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리천로 254 양지프라자 1층에 마련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현장은 동탄2지구 신주거문화타운 내 BD3블록에 위치하며, 금번 공급되는 단독주택 용지는 80~155평 규모 총 82필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