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엘시티(LCT) 레지던스 다큰그룹 ‘무한패치’ 업무협약식
부산 엘시티(LCT) 레지던스 다큰그룹 ‘무한패치’ 업무협약식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큰그룹은 내년 초 다큰헬스케어의 ‘무한패치’ 출시를 앞두고, 콘텐츠를 기획하고 단계별 브랜드를 확장시켜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다큰콘텐츠’를 설립하고 콘텐츠 전문가 ‘정영민’대표를 필두로 하여 컨텐츠를 강화시키는 한편, 지난 21일 부산 엘시티(LCT) 시그니엘 다큰그룹 사무실에서 커스텀 마케팅 전문 기업 ㈜오아시스마케팅 ‘김정훈’ 대표와 커스텀 마케팅 최적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오아시스마케팅 ‘김정훈’ 대표는 다큰헬스케어 ‘무한패치’ 제품과 적합한 유명 인플루언서를 섭외하고, 제품 판매를 촉진시키기로 협약했다. 

‘김정훈’ 대표는 “신제품 출시의 경우 유명 모델을 섭외하여 초기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기 보다, 최근에는 SNS 채널이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고 구독율이 높은 인플루언서들의 활용도가 좋다”며, “무한패치를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 만큼,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피지컬 100’, ‘나는솔로’ 등에 출연했던 건강미 넘치는 인플루언서나 크리에이터를 모델로 선정하여 제품 판매를 촉진에 힘쓰겠다”며 최적화된 커스텀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 

다큰그룹의 김영일 회장은 “다큰콘텐츠 정영민 대표와 ㈜오아시스마케팅 ‘김정훈’ 대표가 함께 협업하여 ‘무한패치’ 콘텐츠를 기획해 단계별로 확대하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홍보영상 제작과 같은 전략적 홍보 활동을 병행하겠다”며 “‘무한패치’ 출시 이후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위한 마케팅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