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FREEPIK 제공
사진= FREEPIK 제공

종합건설사인 (주)건창종합건설이 양양 현남면에서 신규 펜션 건축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양양은 최근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서핑의 메카로 주목받고 있다. '건창종합건설'은 이번에 양양에 새로운 펜션을 건축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프로젝트의 주요 타켓은 서핑을 즐기는 젊은 여행객들로, 1월부터 착공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일반적인 펜션과는 달리, 바닷가 근처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을 살려 야외 수영장과 조경을 꾸민 바비큐 장소를 포함하여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려는 계획이다. 더불어, 근린생활시설에는 작은 카페를 조성하여 숙박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건축면적 194.22m2, 연면적 334.81m2의 면적을 가지며, 펜션동과 카페동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펜션동은 지하 1층, 지상 3층의 규모를 자랑하며, 외벽은 치장벽돌로 마감될 예정이다. 내부는 석고보드와 도장으로 마무리되며, 바닥은 강마루, 타일, 에폭시 코팅 등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카페동은 지상 2층으로 구성되며, 외벽은 치장벽돌로 마감될 예정이다. 바닥은 에폭시로 마무리될 예정이며, 예상 공사기간은 7개월이다.

(주)건창종합건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양양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선보일 준비를 마치고 있다. 양양의 서핑 문화와 함께 젊은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휴식처와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주)건창종합건설은 약 30년 이상의 건축 및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2023년에는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건설 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시공 사례를 공개하고 있으며, 건축 및 인테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팁과 노하우를 칼럼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