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라파가 가정용 온풍기 네이버 리뷰 8,000개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라파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 100대를 무려 42% 저렴한 할인가에 판매하는 내용이다.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 안전한 난방기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라파 가정용 온풍기는 기존 저가형 온풍기와 달리 안정성과 효율성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제품이다. 열에 강한 PTC 소재를 이용해 가동 시 냄새가 나거나 공해가 발생하지 않으며 뒤틀림, 변형 등의 문제도 나타나지 않는다. 

화재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움직임 감지 센서를 탑재하여 본체가 조금이라도 기울어지거나 주변에 사람의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온도 센서까지 더해져 설정된 온도와 비교하여 자동으로 ON/OFF 되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야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업계 최저 소음을 자랑하며 최대 8시간을 지원하는 타이머 기능, 먼 곳에서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무선 리모컨 등 편의성을 배려한 장치가 눈에 띈다. 

이처럼 차별화된 성능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시라파 가정용 온풍기는 출시 직후 시라파 베스트셀러로 떠올랐으며 현재 네이버 리뷰 8천건 돌파, 신세계, 갤러리아, 현대백화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 입점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었다. 

시라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시라파 온풍기가 매 겨울마다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그 동안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으므로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