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충남 태안 파도리에 위치한 펜션 1016빌리지가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펜션 1016빌리지는 모든 객실이 단독으로 이뤄져 있으며, 객실별 개별 바비큐 시설을 갖추고 있어 다른 손님과 접촉이 전혀 이뤄지지 않는 프라이빗 펜션이다. 1층과 2층 모두 실평수 10평으로 넓게 사용 가능하며, 1층은 거실 겸 주방, 2층은 침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전 객실 오션뷰로 바다와 펜션까지 50m 정도밖에 떨어지지 않아, 탁 트인 서해바다의 풍경이 감상 가능하다. 바다와 가까워 낚시배 체험, 파도리 갯벌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탁 트인 바다 전망이 인상적인 오션뷰 펜션 1016빌리지는 객실 내 세탁기와 전자레인지 밥솥, 커피머신 등 다양한 주방기기를 갖추고 있어 단체손님 및 모임 각종 행사에 적합하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쾌적한 시설 관리에 커플들도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태안펜션 1016빌리지는 현재 이벤트를 통해 평일 특가로 2인 예약 시 7만원, 4인 15만원, 6인 25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사를 보고 예약하는 경우 2만원의 추가 할인이 진행된다.

펜션 1016빌리지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현재 펜션 1016빌리지는 고객들의 편안함을 위해 증축 및 2호점 건축에 있다. 이에 더욱 쾌적하게 묶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파도리펜션 1016빌리지 최희범 대표는 각종 봉사단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시의회 및 국회의원상을 수여받은 바 있다. 친절함과 따뜻함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