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푸름웰니스(주식회사 이노바인코리아)가 연탄 기부 이벤트 ‘사랑이 모락모락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름웰리스의 ‘사랑이 모락모락’ 프로젝트는 소비자자들의 기부를 통해 마련된 연탄을 소외계층에게 직접 배달한다. 

푸름웰니스 스마트스토어 및 자사몰에서 이벤트에 해당하는 상품(비움마스크, 빈대퇴치제, 아르기닌, 닥터비움 기미크림, 퀵다리미스프레이, 살뺄라카노 등)을 구매하면, 1만 원 당 연탄 1장이 자동 기부되며 1,000 원을 더 지불하는 추가 옵션 선택 시에는 사랑의 연탄 1장이 추가 기부된다. 옵션 선택 고객의 이름은 기부자 명단에 등재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연탄 12,000장 기부를 목표로 한다.

소비자들의 이름으로 마련된 연탄은 이노바인 임직원 및 봉사단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직접 배달된다. 이노바인 임직원 중 약 60명, 배우 최준용을 비롯한 연예인 봉사단, 인플루언서&배우 운동 모임 '멋슬봉사단' 등이 참가한다.

푸름웰니스 관계자는 “연말연시 추운 날씨를 비롯한 여러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이웃을 돕자는 취지로 매년 사랑의 연탄 배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겨울을 나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사회환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 고객님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푸름웰니스 ‘사랑이 모락모락 시즌2’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며, 푸름웰니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쇼핑 스토리 내 기부 및 봉사 소식이 올라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