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송년회, 크리스마스 등 모임과 파티가 많은 12월 연말을 맞아 약속 잡기가 한창이다. 코로나 규제가 완화되고 각종 모임이 활발해지면서 MZ세대 사이에서는 연말 모임 및 커플데이트를 위한 공간으로 파티룸에 대한 이용률이 급증하고 있다. 이는 독립된 공간에서 지인들과 색다른 분위기 및 컨셉을 잡고, 자신들만의 오락거리를 즐기기 용이하기 때문이다.

동탄에 위치한 ‘파티티아라’가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아 모임장소 및 커플 데이트를 위한 파티룸 공간대여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파티티아라’에서는 연말 및 생일파티, 커플데이트, 브라이덜샤워 등 다양한 컨셉의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컨셉에 맞춰 이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맞춤형 공간을 준비하며,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파티티아라 내부에는 여러 포토존이 있어 인스타 감성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촬영을 위한 다양한 컨셉에 맞는 소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여러 종류의 드레스를 대여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즐거운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드레스 대여료는 블로그, 인스타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로 진행하니, 다양한 드레스를 입어 볼 기회가 될 것 같다.

또한 다양한 내부 옵션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파티에 어울리는 여러 조명 시스템과 블루투스 스피커, 네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55인치 스마트 TV, 드라이와 고데기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파티 후 식사가 가능하도록 식기류와 커트러리, 와인잔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소품 및 장비를 제공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전용 식기류가 준비되었다고 하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차량으로 방문한 이용객들은 주차요금 걱정없이 전 차량 무료로 주차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손소독제 비치 및 청소와 소독을 자주 하는 등 청결과 방역에 철저히 신경 쓰고 있다.

파티티아라 담당자는 “연말을 맞아 본인들만의 컨셉의 파티를 고민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양한 소품과 꽃이 가득한 가든 인테리어, 인생 포토존을 구성되어 있는 파티티아라에서 소중한 지인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파티티아라 파티룸 예약을 비롯한 상세한 내용은 파티티아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