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토탈뷰티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롬미'에서 12월 1일 프롬미 위례점 오픈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롬미는 문제성 피부관리, 웨딩관리, 비건 화장품, 아카데미를 전문적으로 하는 토탈뷰티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로써 평균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진과 프라이빗하고 위생적인 1-2인실, 일회용 해면 및 비품 사용, 자체 개발 및 비건 제품 사용으로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물하며 고객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서 프롬미 위례점은 12월 1일 오픈을 기념하여 수능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프롬미 장은정 대표이사는 13년 뷰티 경력의 건국대 향장학과 석사학위 보유하고 있으며 비건화장품, 성인여드름의 관한 논문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프롬미 운영 및 (주)에프엠그룹 대표이사로서 가맹사업, 화장품 사업,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 등 여러 사업부문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KASF 국제미용기능대회 위원장, 국제 미용기능 경기대회 심사위원, 을지대학교 논문 심사위원 등을 겸직하며 뷰티시장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인물이다. 

프롬미는 2022년 소비자 선호 브랜드 1위, 2023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어 많은 고객님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강남 학동역 대로변 3층 건물 전체를 사용하는 강남본점과 분당점, 논현점, 광교점 이번 12월 1일 오픈한 위례점 등 여러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추가로 하남 미사점 일산점 여의도점 대전점 광명점 등 오픈 예정 중이다.

또한 제품 R&D 센터 및 교육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꾸준한 제품 연구개발 및 기술력을 통해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프롬미 위례점 이벤트 정보는 프롬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