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온라인 부동산 아파트 분양광고 대행사 희명기획이 아파트 분양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시스템 개편과 함께 2024년도 분양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오늘 6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 최근 전국의 아파트 매매가격이 상승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아파트 분양가 상승과 더불어 분양시장 또한 활기를 띠며 수요자들의 관심이 조금씩 커지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아파트 분양광고대행을 비롯한 상가, 오피스텔 분양광고 등 온라인에 특화된 분양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분양광고 시장의 경우 시공사 및 시행사들의 불필요한 광고집행을 최소화하는 분위기인 가운데, 희명기획은 분양 현장에 맞는 부동산 광고를 실시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선택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희명기획은 온라인 아파트 분양광고를 비롯해 전반적인 부동산 분양 광고에 특화된 대행사로 분양 현장에 필요한 기본적인 홍보물 디자인 제작 및 인쇄를 비롯 현장 영상제작 및 사진촬영, 분양 홈페이지제작 등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나 부동산 광고 마케팅과 관련된 경력자들로 구성하여 최근 부동산 경기가 침체된 가운데 건설사 및 시행사의 분양홍보에 필요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이어 세무컨설팅, 사업 수지분석, PM 서비스 등 다양한 부동산 전문 컨텐츠를 제공하는 희명기획은 향후 건설사 및 시행사들을 위한 통합 플랫폼을 개발할 예정이다.

희명기획 관계자는 “당사는 단순히 온라인 분양광고대행에 국한되지 않고, 부동산 개발에 필요한 수지분석과 세무컨설팅 등 다양한 업무 컨텐츠를 보유한 만큼 기존의 분양광고 패러다임을 바꾸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희명기획 공식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