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데킬라 브랜드 ‘1800’이 울트라 프리미엄 데킬라 ‘1800 크리스탈리노’의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출시 소식을 전했다.

1800 크리스탈리노는 멕시코의 할리스코 고산지대에서 7년 이상 재배한 블루 아가베만을 사용하여 탄생한 데킬라로, 놀랍도록 부드러운 텍스처와 향긋하게 올라오는 블루 아가베의 향이 조화롭게 느껴지는 제품이다.

다가오는 연말과 연초를 맞아 새롭게 공개한 1800 크리스탈리노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1800 크리스탈리노 1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됐다. 투명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바틀과 글래스 디자인은 여과작업을 거쳐 수정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결정체로 완성된 크리스탈리노의 이미지를 담아냈으며 정교하고 눈부신 커팅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크리스마스 홈 파티나 연말연시 모임은 물론 신년을 기념하는 선물로도 손색없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패키지 외관 또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블랙 컬러를 배경으로 바틀 실루엣과 로고를 중앙에 배치해 깔끔하고 간결한 임팩트를 더했으며, 패키지 뒷면과 안쪽에는 1800 크리스탈리노에 대한 설명을 기재해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보다 완벽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1800 크리스탈리노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과 연계한 룸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2월 1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객실 예약 시, 1800 크리스탈리노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150개 한정수량 증정한다.

함께 12월 1일부터 주류 스마트오더 앱 데일리샷을 통해 100개 한정수량 판매를 진행중이며, 오는 2024년 1월부터는 현대백화점에서 400개 한정수량 판매 진행을 예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