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이닉이 연말을 맞이해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다음주 네이버 홀리데이 선물대첩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이닉의 전 제품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12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그중, 출시 3개월 만에 3차 완판을 기록한 가습기 2종은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출시 후, 고객의 많은 호응을 받은 아이닉 복합식 가습기 iH11은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는 대용량 가습기이다. 초음파식과 가열식의 단점은 해결하고 장점만을 모은 3세대 복합식 가습기로 타워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높은 곳에서 작은 수분 입자를 내보내 단시간 먼 공간까지 충분한 가습을 제공한다. 또한 11L 대용량으로 1회 급수 시 최대 4.5일 사용 가능하다.

아이닉 공기청정가습기 iAH01은 초미세 순수 수분 입자만을 공기중으로 내보내는 기화식 가습기로 보통의 가습기와 달리 수분 입자가 눈에 보이지 않는 게 특징이다.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아주 작은 입자이기 때문에 세균이 방출될 걱정이 없어 안전에 특화된 제품이다.

더불어 공기청정 기능이 더해져 추운 겨울, 따로 창문을 열고 환기하지 않아도 가습과 공기 청정을 함께 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4L의 수조와 필터만 흐르는 물에 씻어주면 돼 세척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아이닉은 가습기 2종 모두 젖병 소독기와 의류관리기 등에 사용되는 강력한 UV-C 살균 기능을 탑재해 수조 속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등, 안전에 신경을 기울였다.

아이닉 관계자는 “이번에 가습기를 출시하며 제품 성능에 공을 들인 것은 물론, 집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도록 디자인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라며 “세련된 곡선 디자인에 LED 무드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인테리어적으로도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집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제품과 행사 정보는 아이닉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