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패키지 전문 업체 ‘가이드맨 코타키나발루점’이 VIP 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VIP 회원 등급 선정 기준은 최근 2년 동안 7일 이상 가이드맨 코타키나발루점의 투어를 이용한 고객이면 된다. VIP 회원에게는 약 $10 상당의 천연비누 3종 세트(1개)를 증정하며, ▲체험다이빙 1인 ▲전신마사지 3인 1시간+천연비누 3종세트 ▲씨워크 <헬멧다이빙> 2인 ▲파라세일링 3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100 상당의 추가 혜택까지 제공된다.

가이드맨은 현지와 한국에서 오피스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으며,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지 관광 영업허가증은 물론, 한국의 관광 사업자등록증도 보유하고 있으며 ▲여행자보험 ▲통신판매신고 ▲서울보증보험가입 ▲관광용 차량보험 가입 등 안전한 여행을 위한 다양한 인증과 보험에 가입하여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다.

특히, 자유여행과 비교했을 때에도 저렴한 가격에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현지 가이드와 전용 차량을 이용하여 일행만을 위한 자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전담 가이드와 협의하여 유연한 일정 조율도 가능하고, 현지 가이드들이 추천해주는 로컬 맛집들을 즐길 수 있으며, 쇼핑이나 필수 옵션도 없어 자유여행과 패키지 여행의 장점만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