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CM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체인 지갑’ / 제공: MCM
▲사진: MCM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체인 지갑’ / 제공: MCM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행복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각종 연말 모임이 많아지면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가벼운 가방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두꺼운 외투를 벗고 들어선 실내에서 세련된 파티룩과 큰 가방을 함께 들기에는 거추장스럽고 스타일에 어울리지 않아 가벼우면서도 간편히 착용하기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것이다.

이 가운데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연말 모임에 가볍게 들고 나가기 좋은 ‘체인 지갑’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뮌헨을 상징하는 바이에른 다이아몬드 패턴과 MCM 로고 모티프가 새겨진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체인 지갑’은 스페인산 송아지 가죽과 24k 도금 브라스 금속 장식으로 고급스러움과 멋을 동시에 살렸다. 내부에는 지폐 슬리브를 비롯해 카드 슬롯과 지퍼 포켓이, 뒷면에는 외부 슬립 포켓이 적용되어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레더 믹스 스트랩은 단순한 지갑 기능을 넘어 핸즈프리 크로스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만큼 연말 모임 및 파티룩에 제격일 뿐만 아니라 평소 지갑과 작은 크로스백 기능을 한번에 누리고 싶었던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색상은 기본적인 컬러인 블랙, 브라운과 화사한 컬러감을 살린 블루, 오렌지, 옐로우 등 5종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편지봉투를 연상시키는 깔끔한 디자인이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며 어떤 취향이나 스타일에도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어 연말 시즌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연말 모임 속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줄 MCM의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체인 지갑은 MCM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